하우스를 상징하는 카무플라주 패턴 아우터를 곁들여 단조로운 슈트에 활력을 불어넣었다(가운데 사진).
지난 9일 연금특위 더불어민주당 간사인 김성주 의원은 보험료율과 소득대체율 문제는 쉽게 합의될 수 없다.지금 고치지 않으면 그 피해가 눈덩이처럼 커진다.
지금처럼 핑퐁게임하듯 서로의 책임을 떠넘기는 면피로 일관해서는 안 된다.당초 연금특위 산하 민간자문위는 보험료율을 현재 9%에서 15%까지 단계적으로 상향하는 데는 합의했었다.정부와 핑퐁게임 인기 없어도 연금 개혁하겠다 대통령 약속 지켜야 국민연금 개혁의 시계가 원점으로 돌아갔다.
5년 전 문재인 정부가 연금 고갈의 통지표를 받고도 무책임하게 개혁을 미뤄 발생한 대가를 이미 잊었는가.윤석열 대통령은 연금개혁은 인기가 없어도 하겠다고 했다.
공은 다시 정부로 넘어갔다.
21명)이 안정화된다는 전제를 했기 때문에 지금 같은 저출산 추세가 지속되면 상황은 더욱 악화할 수 있다.1월 소비자물가는 전년보다 5.
고금리도 불가피한 측면은 있다.이자 추가 부담분에 대한 한시적 세금 공제 등 정부가 다각도로 검토해 볼 만한 사안이 적지 않다.
4월엔 서울시가 지하철과 버스요금을 각각 300~400원 올리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이로 인해 30대 대출자들의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이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