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표가 대법원에서 무죄를 선고받자 경찰은 계속 수사를 뭉개다 3년이 넘은 2021년 7월 ‘무혐의 불송치로 사건을 마무리하려 했다.
김민석 군사안보연구소 선임위원.윤석열 정부 들어 한미동맹이 정상화했지만.
이지스급 구축함 대량 확보.2013년 18차 당대회)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민주주의가 위험에 처해 있다.앞으로 약 10년간 국제질서의 근본적 성격을 결정짓게 될 것.
☞오커스=미국·호주·영국의 3각 동맹.바이든 대통령은 모든 역량을 다해 위기에 빠진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겠다고 한다.
닉슨 독트린과 카터 미 대통령에 의한 주한미군 철수와 안보 공백을 우려한 박정희 대통령의 핵 개발 시도.
일대일로(一帶一路) 전략에 따라 남중국해-믈라카해협-벵골만-아라비아해-홍해를 연결하는 주요 지역과 남태평양 등에 군사기지를 건설해 해상 거점을 확보하고 있다.이 대표는 국민을 믿고.
즉 이 사건은 단 한 번도 무혐의 처분된 적이 없다.이에 반발한 박하영 차장검사가 사표를 내는 등 갈등이 커지자 검찰은 경찰에 보완수사를 지시했다.
2018년 지방선거 당시 방송토론회에서 친형을 입원시킨 사실이 없다고 거짓말한 혐의로 재판받아온 이 대표에게 대법원이 무죄를 선고한 게 2020년 7월이니.지자체-업자-브로커-지역 언론이 유착해 사익을 챙긴 형국이 대장동 판박이다.